디보션푸드는 기존 육류소비를 위한 축산업으로 발생하는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GMO와 식품첨가물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식물성 대체육 기술을 개발하여 유통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디보션푸드는 국내 최초로 BTVP(텍스처드 베지터블 프로틴) 기술을 개발하여,

식물성 지방과 식물성 피를 통해 실제 고기의 육즙과 갈변 현상까지 재현합니다.

디보션푸드의 대체육은 GMO 공법을 활용하지 않아 안전합니다.

디보션푸드의 대체육은 소고기보다 많은 양의 단백질을 함유합니다.

디보션푸드의 대체육은 곡류를 포함한 100% 식물성 원료를 활용하여 콜레스테롤이 0%입니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두 셰프가 1년 6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술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먹거리를 생산합니다.

우리가 먹는 소고기 1kg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곡식 7kg과 물 10만리터가 필요합니다.

축산업으로 발생되는 10억톤의 온실/메탄 가스는 모든 교통수단을 합친 대기오염 배출량의 4배에 달합니다.

매년 발생되는 50억톤의 축산 배설물은 수질오염 및 토양오염의 주 원인입니다.

디보션푸드는 건강과 환경을 위해 보다 나은 선택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식물성 대체육을 만듭니다.

 

Misson Statement

디보션푸드는 축산업으로 발생되는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를 만듭니다.

또한, 지속가능한 식자원을 개발하여 식량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룹니다.


 

디보션푸드는

Healthy – 육류의 주요 영양소를 식물에서 추출하여 육류의 영양소를 콜레스테롤 0%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Tasty – 식물의 성분과 특징을 연구하여 실제 육가공품의 맛과 영양을 살린 맛있고 건강한 식품을 개발합니다.

Sustainability – 식물과 자연을 통해 가족들의 건강과 지구를 지키는 지속가능한 먹거리를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