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도 주목 받는 트렌드, 대체육

 

중국 CCTV와의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디보션푸드 대표님과 이사님

올해가 일주일밖에 남지 않은 바쁜 연말, 디보션푸드의 주방은 오늘 더욱 분주했습니다.

바로 중국의 국영 TV인 CCTV(China Central Television)와의 촬영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대체육은 미국, 유럽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의 대체육, 특히 새롭게 기술을 개발한 스타트업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디보션푸드는 국내 최초로 식물성 피, 식물성 지방, 식물성 단백질 기술을 자체 보유한다는 점,

그리고 고기와 유사한 식감과 맛을 구현해낸다는 점에서 이번 인터뷰 및 촬영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늘 촬영에서는 디보션푸드의 기술과 원물, 그리고 대체육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을 소개했습니다

식물성 고기로 만든 패티

 

식물성 재료를 이용하여 원물을 만들고 있는 모습

 

오늘 촬영에서는 다양한 요리뿐만 아니라, 요리를 만들기 위한 원물 조리 과정부터 공개하였습니다.

디보션푸드의 원물로 만든 패티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디보션푸드의 기술로 만든 패티가 주목 받았는데요, 실제 구울 때의 향과 소리, 질감이 고기와 같았기 때문입니다.

디보션푸드의 기술과 제품에 대해 인터뷰하고 있는 대표님

조리가 끝난 후 대표님은 디보션푸드의 차별적인 기술력과 제품, 그리고 앞으로의 비전에 대하여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촬영을 위해 요리한 식물성 제품은 4가지입니다.

만두, 돈까스, 떡갈비, 버거: 찌고, 튀기고, 굽는 다양한 조리 방식으로도 식물성 고기가 맛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냈죠!

하루빨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맛있는 식물성 고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오늘도 노력하는 디보션푸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보션푸드는

Healthy – 육류의 주요 영양소를 식물에서 추출하여 육류의 영양소를 콜레스테롤 0%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Tasty – 식물의 성분과 특징을 연구하여 실제 육가공품의 맛과 영양을 살린 맛있고 건강한 식품을 개발합니다.

Sustainability – 식물과 자연을 통해 가족들의 건강과 지구를 지키는 지속가능한 먹거리를 만들어갑니다.